Browse

Browse

Browse

Browsing by Subject 국가이미지 - 한국

Resultes 1-12 of 12

Item hits
(2005) 국가이미지 현황 및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5
2018 ASEAN 지역 마케팅 지표 조사 결과 보고서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남방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8
국가 브랜드 현황 조사 결과보고서 (디지털자료) :바이어 대상 설문조사 결과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전략팀 국가브랜드 관리본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9
국가브랜드 맵 작성 연구 결과보고서
산업정책연구원
산업정책연구원
2006
상하이 엑스포 국가브랜드 제고효과와 경제적 가치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0
(수출 2,000억불 시대) 국가 이미지 현황 및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4
(월드컵 개최 1주년) 한국의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3
(월드컵 이후)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2
한-EU FTA 및 국가브랜드 바이어 반응조사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선진시장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4
한중수교 15주년, 중국이 평가한 한국과 한국기업 경쟁력 현황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7
(해외소비자들이 본)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2
對美 中長期 進出擴大 戰略 報告書
大韓貿易投資振興公社 (KOTRA) 北未知譯本部
大韓貿易投資振興公社 (KOTRA)
1997